openFrameworks for iOS에서 안티 앨리어스 및 레티나 지원
1860 단어 C++iOSopenFrameworks
안티 앨리어싱을 걸고 레티나에 최적화하는 방법을 찾았으므로 써 둡니다.
코드
main.mm
에 다음과 같이 작성합니다.화면의 크기는 iPhone, iPad의 해상도에 맞춰 줄 필요가 있습니다.
main.mm
#include "ofMain.h"
#include "ofApp.h"
int main(){
// 以下の3行を追加
ofAppiOSWindow *window = new ofAppiOSWindow();
window->enableAntiAliasing(2);
window->enableRetina();
// 画面のサイズ640x960に (4inchのiPhone用)
ofSetupOpenGL(640,960, OF_FULLSCREEN);
ofRunApp(new ofApp);
}
결과
before
afte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openFrameworks for iOS에서 안티 앨리어스 및 레티나 지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m86/items/82b9e127eab533f22cf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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