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 애니메이션 유형
하나.애니메이션 기본 단계 구현
둘.iOS의 핵심 애니메이션 종류
CABasicAnimation *anim = [CABasicAnimation animationWithKeyPath:@"position"];
// 1
anim.duration = 1;
// CGPoint , NSValue OC
anim.fromValue = [NSValue valueWithCGPoint:CGPointMake(50, 50)];
anim.toValue = [NSValue valueWithCGPoint:CGPointMake(100, 100)];
[layer addAnimation:anim forKey:@"MyAnim"];
// MyAnim ,
CABasicAnimation *anim = [CABasicAnimation animationWithKeyPath:@"transform"];
//fromValue를 설정하지 않으면 현재 상태가 초기값으로//너비(width)가 원래의 2배, 높이(height)가 원래의 1.5배anim로 바뀐다는 것을 설명한다.toValue = [NSValue valueWithCATransform3D:CATransform3DMakeScale(2, 1.5, 1)]; anim.duration = 1; [layer addAnimation:anim forKey:nil];
```
*
```objc
CABasicAnimation *anim = [CABasicAnimation animationWithKeyPath:@"transform"];
// (1, 1, 0) , π/2 (90°)
// , (0, 0, 1), Z
anim.toValue = [NSValue valueWithCATransform3D:CATransform3DMakeRotation(M_PI_2, 1, 1, 0)];
anim.duration = 1;
[layer addAnimation:anim forKey:nil];
// 1.
CABasicAnimation* anim = [[CABasicAnimation alloc] init];
// 2.
anim.keyPath = @"transform.rotation";
//
anim.fromValue = @(100);
//
anim.toValue = @(300);
anim.byValue = @(M_PI_4);
//
anim.fillMode = kCAFillModeForwards;
anim.removedOnCompletion = NO;
// 3. layer
[self.layer addAnimation:anim forKey:nil];
```
핵심 애니메이션 외에 또 다른
//
- (void)startAnimating;
- (void)stopAnimating;
- (BOOL)isAnimating;
미완성 미속...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