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및 그래픽 개요
애니메이션
Android 프레임은 속성 애니메이션과 뷰 애니메이션 두 개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두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모두 실행 가능한 옵션이지만 속성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사용 방법이다. 왜냐하면 더욱 유연하고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이 두 시스템을 제외하고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자원을 불러오고 그것들을 하나하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속성 애니메이션**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객체를 포함하여 Android 3.0(API 레벨 11)에 도입된 속성 애니메이션 시스템은 모든 객체의 속성을 애니메이션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확장이 가능하며 사용자 정의 유형의 속성을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뷰 애니메이션**뷰 애니메이션은 뷰에만 사용할 수 있는 이전 시스템입니다.그것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대적으로 쉽게 설정하고 충분한 기능을 제공한다.
** 애니메이션 그리기 ** 애니메이션 그리기는 필름처럼 Drawable의 잇따른 자원 중 하나를 표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이런 애니메이션 방법은 유용하다. 만약 당신이 애니메이션을 하고 싶다면, 예를 들어 비트맵의 진도를 Drawable 자원으로 표시하기 쉽다.
2D 및 3D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중요한 것은 당신의 도형 수요를 고려하는 것이다.변화하는 도형 임무는 서로 다른 기술로 완성하는 것이 가장 좋다.예를 들어 상당히 정적 응용에 사용되는 도형과 애니메이션은 상호작용 게임에 사용되는 도형과 애니메이션과 다르게 실현되어야 한다.여기서 안드로이드에 그림을 그리는 몇 가지 옵션과 가장 적합한 작업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 캔버스와 Drawables ** 안드로이드는 하나의 View를 제공하여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반 기능 위젯을 제공합니다.작은 위젯을 확장해서 모양새나 행동을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다양한 그래픽 방식으로 사용자 정의 2D 렌더링 Canvas 클래스를 만들거나 무늬 단추나 프레임 애니메이션 같은 Drawable 작업 대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하드웨어 가속 **안드로이드 3.0에서 시작하여 Canvas API로 완성된 대부분의 드로잉을 하드웨어로 가속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OpenGL의 ** Android는 OpenGL ES 1.0 및 2.0을 지원하며 Android 프레임워크 API 및 네이티브 개발 키트(NDK)를 사용합니다.응용 프로그램에 Canvas API에서 지원하지 않는 그래픽 향상 기능을 추가하거나 플랫폼에 독립적이고 고성능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프레임 API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NDK에 비해 프레임워크 API를 사용하는 것은 개성이 손실되기 때문에 게임과 같은 많은 그래픽 집약형 응용 프로그램에서 NDK를 사용하는 것이 유익하다. (중요한 것은 프레임워크 API를 사용하여 충분한 성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Google Body 응용 프로그램은 프레임워크 API 개발을 완전히 사용한다.)NDK의 OpenGL을 사용하는 것도 유용하다. 로컬 코드가 많으면 안드로이드로 이식하고 싶다.NDK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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