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Manim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추적 경로로 수학 객체에 애니메이션 효과 주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마님 라이브러리의 기초를 배웁니다.
Manim은 특히 수학적 개념을 시각화하려는 경우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Python 라이브러리입니다. 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마님의 **documentation **에 있는 설명은 특히 초보자에게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기술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은 정신적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바퀴를 재창조하는 방법의 핵심이므로 이 문서에서는 문서의 일부 코드를 설명하는 몇 가지 간단한 기본 개념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 문서link를 통해 자세히 사용할 모든 클래스와 메서드를 설명하는 PDF 사본이 있습니다. 초보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을 단순화합니다.
기본 중 하나는 마님 좌표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는 장면 캔버스에 개체를 배치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마님에서 수학 객체(mobject)는 장면 캔버스에 추가하고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기본 객체입니다.
모든 mobject는 캔버스의 중앙, 즉 기본적으로 (0,0) 좌표에 배치됩니다. 모든 셀은 하나의 Munit(마님 단위)을 나타냅니다.
높이에서 셀을 세면 8Munit이 되고 너비는 약 14.22Munit이 됩니다. **곧 마님 mobject 포지셔닝 치트 시트를 만들 예정입니다.
manim 라이브러리의 TracedPath 클래스를 사용하여 추적을 남기는 움직이는 점에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Google colab을 사용하여 코드를 실행할 것입니다. 다음 코드를 실행하여 manim 라이브러리와 해당 종속 항목을 설치하십시오.
!sudo apt update
!sudo apt install libcairo2-dev ffmpeg \n
texlive texlive-latex-extra texlive-fonts-extra \n
texlive-latex-recommended texlive-science \n
tipa libpango1.0-dev
!pip install manim
!pip install IPython — upgrade
다음 단계는 라이브러리의 모든 클래스, 메서드 및 함수입니다.
**from** manim **import** *****
이것은 완전한 코드이며 각 줄이 파이썬 주석을 사용하는 것을 설명할 것입니다.
결론
python과 manim 라이브러리를 실험하는 것은 프로그래밍, 특히 객체 지향 개념을 배우는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수학적 객체(mobject)와 개념을 애니메이션화하여 코드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는 함수 애니메이션 및 결과 플로팅에 관한 것입니다.
원본은 https://www .instructables.com에 게시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ython Manim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추적 경로로 수학 객체에 애니메이션 효과 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kamalsamaila/animate-a-math-object-with-a-trace-path-using-python-manim-library-f9p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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