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는 ant 패키지 로 컴 파일 합 니 다.
1. ant 도 구 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하 며 환경 변 수 를 설정 합 니 다.
(1). 터미널 에서 다음 명령 을 입력 합 니 다.fql@fql- 시스템 제품 - 이름: ~ / 데스크 톱 $gedit ~ /. bashrc (2). bashrc 파일 을 수정 하여 path 및 classpath 에 추가 합 니 다.
export ANT_HOME=~/fql_zlyy/tools/apache-ant-1.8.3
export PATH=$ANDROID_SDK/platform-tools:$ANDROID_SDK/tools:$JAVA_HOME/bin:$ANT_HOME/bin:$PATH
export CLASSPATH=$ANDROID_SDK/platform-tools/lib:$ANDROID_SDK/tools/lib:$JAVA_HOME/lib:$ANT_HOME/lib:$CLASSPATH
(3). 터미널 에서 설치 성공 여 부 를 테스트 합 니 다. 제 가 설치 한 것 은 1.8.3 버 전 입 니 다.
fql@fql-System-Product-Name:~/ $ ant -version
Apache Ant(TM) version 1.8.3 compiled on February 26 2012
2. 안 드 로 이 드 프로젝트 컴 파일
(1). 터미널 을 열 고 프로젝트 디 렉 터 리 에 들 어가 다음 명령 을 입력 하 십시오 $android update project - p AntTest -t android-17 -p 지정 항목 의 경로, - t 지정 항목 에 사용 할 Android SDK api level
AntTest 는 프로젝트 의 구체 적 인 경 로 를 작성 할 수 있 습 니 다. 현재 프로젝트 의 부모 경로 에 있 으 면 AntTest 를 직접 작성 합 니 다. (2). 프로젝트 디 렉 터 리 에 생 성 된 build. xml 을 편집 하고 프로젝트 요소 의 name 속성 을 프로젝트 이름 으로 변경 합 니 다. 이 이름 은 생 성 된 APK 파일 이름 에 영향 을 줍 니 다.예 를 들 어 TestAntBuild.
(3). 다양한 종류의 버 전 을 컴 파일 합 니 다.
디버그 버 전 컴 파일, 명령 $ant 디버그 입력 (컴 파일 에 성공 하면 빈 / 디 렉 터 리 에 TestAntBuild - debug. apk 가 생 성 됩 니 다) release 버 전에 필요 한 keystore and alias 를 컴 파일 하고 프로젝트 디 렉 터 리 에 있 는 ant. properties 파일 을 편집 합 니 다 (없 으 면 직접 만 드 십시오).
예 를 들 어 key. store = / home / fqlzlyy/opt/fql.key key.alias=fql_release key.store.password=fql key.alias.password=fql ant. properties 에서 설정 한 경 로 는 개발 환경 과 관련 이 있 기 때문에 ant. properties 를 버 전 관리 시스템 에 추가 하지 마 십시오. release 버 전 을 컴 파일 하고 명령 $ant release 컴 파일 에 성공 하면 bin / 디 렉 터 리 에 TestAntBuild - relase. apk 가 생 성 됩 니 다.
3. 사용자 정의 안 드 로 이 드 항목 편집
일반적으로 안 드 로 이 드 애플 리 케 이 션 을 개발 할 때 개발 자 들 은 대량의 로 그 를 써 서 디 버 깅 (Log. v Log. i Log. d Log. e Log. w) 을 하지만 제품 을 발표 할 때 우 리 는 단지 원 합 니 다.
로그. e 의 로그 정 보 를 표시 하고 다른 로그 정 보 는 표시 하지 않 으 면 프로그램의 성능 을 향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됩 니 다.
(1). 새 프로젝트 AntTest 를 만 들 고 해당 클래스 를 만 듭 니 다. 다음 코드: / / slog 류 는 신경 쓰 지 않 고 Log 에 대한 포장 일 뿐 입 니 다.
package com.example.anttest;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util.Log;
import android.view.Menu;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Slog.setTag("MainActivity");
for (int i = 0; i < 10; i++) {
Slog.i("the hope is everyever");
}
Slog.e("Error Test Successfully");
}
@Override
public boolean onCreateOptionsMenu(Menu menu) {
// Inflate the menu; this adds items to the action bar if it is present.
getMenuInflater().inflate(R.menu.activity_main, menu);
return true;
}
}
package com.example.anttest;
public class Config
{
public final static boolean SHOW_ALL_LOG = false;
}
(2). AntTest 디 렉 터 리 에 폴 더 config 를 만 듭 니 다. 이 폴 더 아래 에 config. java 클래스 를 만 듭 니 다.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package com.example.anttest;
public class Config
{
public final static boolean SHOW_ALL_LOG = @CONFIG.FOO@;
}
주석.
이곳 의 token 을 의미 하 며, 동시에 다른 곳 에 도 주의 하 세 요.
(1) 만들어 진 Config 류 와 똑 같 습 니 다.
(3). build. xml 파일 수정
알림: 상술 한 바 와 같이 단계 2. 안 드 로 이 드 프로젝트 의 첫 번 째 단 계 를 컴 파일 하면 build. xml 파일 을 생 성 할 수 있 습 니 다.
<property file="ant.properties" />
<target name="-pre-compile">
<copy file="config/Config.java" todir="${source.dir}/com/example/anttest" overwrite="true" encoding="utf-8">
<filterset>
<filter token="CONFIG.FOO" value="${config.foo}"/>
</filterset>
</copy>
</target>
... 에 있다
< property file = "ant. properties" / > 아래 에 상기 코드 를 추가 합 니 다: 자바 템 플 릿 류 를 복사 합 니 다. (알림: 이 종 류 는 상기 단계 (2) 입 니 다. AntTest 디 렉 터 리 아래 에 폴 더 config 를 만 듭 니 다. 이 폴 더 아래 에 config. java 를 만 듭 니 다. 만 든 자바 파일) AntTest / src / com. example. anttest / 아래로 이동 하면 이전
com. example. anttest 패키지 아래 에 만들어 진 Config. java 파일 입 니 다.동시에 @CONFIG.FOO@; ant. properties 의 config. foo 아래 에 표 시 된 값 으로 바 꿉 니 다.이렇게 하면 프로그램 이 실 행 될 때 동적 으로 가 는 ant. properties 에서 설정 한 값 입 니 다.
ant. properties 의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key.store=/home/fql/fql_zlyy/fql_key.key
key.alias=fql_release
key.store.password=fql
key.alias.password=fql
config.foo=false
(4). 설정 이 완료 되면 명령 을 입력 합 니 다.
fql@fql-System-Product-Name:~/ $ ant release
됐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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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참고 자료
Using Ant to Automate Building Android Applications
Building and Running from the Command 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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