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는 화판,스케치북 기능(소스 코드 다운로드)을 실현 합 니 다.
본 고 는 안 드 로 이 드 를 이용 하여 보드 기능 Dem 을 개발 하고 메모리 에 있 는 이미 지 를 간단하게 조작 하 며 이미 지 를 간단하게 처리 하고 직선 을 그 려 서 보드 의 효 과 를 얻 도록 한다.
효과 도 는 다음 과 같다
XML 레이아웃 코드
<Relativ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paddingBottom="@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android:paddingLef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Right="@dimen/activity_horizontal_margin"
android:paddingTop="@dimen/activity_vertical_margin"
tools:context="com.tomes.paint.MainActivity" >
<ImageView
android:id="@ id/iv_drawingBoard"
android:layout_width="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src="@drawable/bg"/>
</RelativeLayout>
자바 코드
public void init() {
Bitmap bitmap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bg);
copyBitmap = Bitmap.createBitmap(bitmap.getWidth(), bitmap.getHeight(), bitmap.getConfig());
paint = new Paint();
canvas = new Canvas(copyBitmap);
Matrix matrix=new Matrix();
canvas.drawBitmap(bitmap, matrix, paint);
imageView = (ImageView) findViewById(R.id.iv_drawingBoard);
imageView.setImageBitmap(copyBitmap);
imageView.setOnTouchListener(new OnTouchListener() {
@SuppressLint("ClickableViewAccessibility")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int action = event.getAction();
switch (action)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startX=event.getX();
startY=event.getY();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MOVE:
float currentX=event.getX();
float currentY=event.getY();
canvas.drawLine(startX, startY, currentX, currentY, paint);
imageView.setImageBitmap(copyBitmap);
startX=currentX;
startY=currentY;
break;
case MotionEvent.ACTION_UP:
break;
}
return true;
}
});
}
원본 다운로드:여 기 를 클릭 하 세 요.총결산
이상 은 이 글 의 모든 내용 입 니 다.본 논문 의 내용 이 안 드 로 이 드 개발 자 여러분 에 게 어느 정도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궁금 한 점 이 있 으 면 댓 글 을 남 겨 주 십시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Kotlin의 기초 - 2부지난 글에서는 Kotlin이 무엇인지, Kotlin의 특징, Kotlin에서 변수 및 데이터 유형을 선언하는 방법과 같은 Kotlin의 기본 개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유형 변환은 데이터 변수의 한 유형을 다른 데이터...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