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는 XMPP Smack Openfire를 기반으로 그룹, 친구, 이미지 등을 조작합니다.

9646 단어 openfire
다음은 팀을 조회하고 추가하는 방법 등을 함께 배워보겠습니다!
1. 모든 그룹 조회
Roster를 통해 모든 그룹을 얻을 수 있으며, Roster는connection을 통해 그룹을 얻을 수 있습니다.getRoster ()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       
     *  
     * @param roster 
     * @return       
     */  
    public static List<RosterGroup> getGroups(Roster roster) {  
        List<RosterGroup> grouplist = new ArrayList<RosterGroup>();  
        Collection<RosterGroup> rosterGroup = roster.getGroups();  
        Iterator<RosterGroup> i = rosterGroup.iterator();  
        while (i.hasNext()) {  
            grouplist.add(i.next());  
        }  
        return grouplist;  
    }

2. 그룹 추가
또한 roster를 통해 그룹을 추가합니다. 그룹 이름은 그룹입니다.

    /** 
     *        
     *  
     * @param roster 
     * @param groupName 
     * @return 
     */  
    public static boolean addGroup(Roster roster, String groupName) {  
        try {  
            roster.createGroup(groupName);  
            return tru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return false;  
        }  
    }

3. 어떤 그룹의 모든 친구를 조회
간단해요. 설명 안 하고...

    /** 
     *              
     *  
     * @param roster 
     * @param groupName 
     *               
     * @return 
     */  
    public static List<RosterEntry> getEntriesByGroup(Roster roster,  
            String groupName) {  
        List<RosterEntry> Entrieslist = new ArrayList<RosterEntry>();  
        RosterGroup rosterGroup = roster.getGroup(groupName);  
        Collection<RosterEntry> rosterEntry = rosterGroup.getEntries();  
        Iterator<RosterEntry> i = rosterEntry.iterator();  
        while (i.hasNext()) {  
            Entrieslist.add(i.next());  
        }  
        return Entrieslist;  
    }

4. 모든 친구 정보 조회
간단하다

    /** 
     *          
     *  
     * @param roster 
     * @return 
     */  
    public static List<RosterEntry> getAllEntries(Roster roster) {  
        List<RosterEntry> Entrieslist = new ArrayList<RosterEntry>();  
        Collection<RosterEntry> rosterEntry = roster.getEntries();  
        Iterator<RosterEntry> i = rosterEntry.iterator();  
        while (i.hasNext()) {  
            Entrieslist.add(i.next());  
        }  
        return Entrieslist;  
    }

5. 사용자 V카드 정보 얻기

    /** 
     *     VCard   
     *  
     * @param connection 
     * @param user 
     * @return 
     * @throws XMPPException 
     */  
    public static VCard getUserVCard(XMPPConnection connection, String user)  
            throws XMPPException {  
        VCard vcard = new VCard();  
        vcard.load(connection, user);  
        return vcard;  
    }

6. 사용자 이미지 정보 얻기
Vcard를 통해 사용자 이미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InputStream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고, InputStream은 Drawable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          
     *  
     * @param connection 
     * @param user 
     * @return 
     */  
    public static Drawable getUserImage(XMPPConnection connection, String user) {  
        ByteArrayInputStream bais = null;  
        try {  
            VCard vcard = new VCard();  
            //       ,  No VCard for  
            ProviderManager.getInstance().addIQProvider("vCard", "vcard-temp",  
                    new org.jivesoftware.smackx.provider.VCardProvider());  
  
            vcard.load(connection, user+"@"+connection.getServiceName());  
  
            if (vcard == null || vcard.getAvatar() == null)  
                return null;  
            bais = new ByteArrayInputStream(vcard.getAvatar());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if (bais == null)  
            return null;  
        return FormatTools.getInstance().InputStream2Drawable(bais);  
    }

7. 친구 추가(유, 무 그룹)

    /** 
     *          
     *  
     * @param roster 
     * @param userName 
     * @param name 
     * @return 
     */  
    public static boolean addUser(Roster roster, String userName, String name) {  
        try {  
            roster.createEntry(userName, name, null);  
            return tru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return false;  
        }  
    }  
  
    /** 
     *          
     *  
     * @param roster 
     * @param userName 
     * @param name 
     * @param groupName 
     * @return 
     */  
    public static boolean addUser(Roster roster, String userName, String name,  
            String groupName) {  
        try {  
            roster.createEntry(userName, name, new String[] { groupName });  
            return tru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return false;  
        }  
    }

8. 친구 삭제

    /** 
     *      
     *  
     * @param roster 
     * @param userName 
     * @return 
     */  
    public static boolean removeUser(Roster roster, String userName) {  
        try {  
            if (userName.contains("@")) {  
                userName = userName.split("@")[0];  
            }  
  
            RosterEntry entry = roster.getEntry(userName);  
            System.out.println("    :" + userName);  
            System.out.println("User." + roster.getEntry(userName) == null);  
            roster.removeEntry(entry);  
  
            return tru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return false;  
        }  
    }

9. 사용자 조회
서버 도메인 이름

    /** 
     *      
     *  
     * @param connection 
     * @param serverDomain 
     * @param userName 
     * @return 
     * @throws XMPPException 
     */  
    public static List<User> searchUsers(XMPPConnection connection,  
            String serverDomain, String userName) throws XMPPException {  
        List<User> results = new ArrayList<User>();  
        System.out.println("    ..............." + connection.getHost()  
                + connection.getServiceName());  
  
        UserSearchManager usm = new UserSearchManager(connection);  
  
        Form searchForm = usm.getSearchForm(serverDomain);  
        Form answerForm = searchForm.createAnswerForm();  
        answerForm.setAnswer("userAccount", true);  
        answerForm.setAnswer("userPhote", userName);  
        ReportedData data = usm.getSearchResults(answerForm, serverDomain);  
  
        Iterator<Row> it = data.getRows();  
        Row row = null;  
        User user = null;  
        while (it.hasNext()) {  
            user = new User();  
            row = it.next();  
            user.setUserAccount(row.getValues("userAccount").next().toString());  
            user.setUserPhote(row.getValues("userPhote").next().toString());  
  
            System.out.println(row.getValues("userAccount").next());  
            System.out.println(row.getValues("userPhote").next());  
            results.add(user);  
            //    ,    ,UserName    ,        ,      
        }  
        return results;  
    }

10. 사용자 이미지 수정

    /** 
     *        
     *  
     * @param connection 
     * @param f 
     * @throws XMPPException 
     * @throws IOException 
     */  
    public static void changeImage(XMPPConnection connection, File f)  
            throws XMPPException, IOException {  
  
        VCard vcard = new VCard();  
        vcard.load(connection);  
  
        byte[] bytes;  
  
        bytes = getFileBytes(f);  
        String encodedImage = StringUtils.encodeBase64(bytes);  
        vcard.setAvatar(bytes, encodedImage);  
        vcard.setEncodedImage(encodedImage);  
        vcard.setField("PHOTO", "<TYPE>image/jpg</TYPE><BINVAL>" + encodedImage  
                + "</BINVAL>", true);  
  
        ByteArrayInputStream bais = new ByteArrayInputStream(vcard.getAvatar());  
        FormatTools.getInstance().InputStream2Bitmap(bais);  
  
        vcard.save(connection);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