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는 간단 한 로그 인 등록 인터페이스 와 논리 디자인 을 실현 합 니 다.
1.첫 번 째 단계 에 서 류 를 새로 만 듭 니 다.
2.두 번 째 로그 인 등록 인터페이스 디자인
로그 인 화면 은 주로 로그 인,등록 버튼,계 정(Button),비밀번호 입력 상자(Editext),체크 상자 등 몇 가지 컨트롤 을 포함한다.shape 파 라 메 터 를 이용 하여 컨트롤 을 미화 할 수 있 습 니 다.인터페이스 디자인 은 선형 레이아웃 을 끼 워 서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이렇게 하면 컨트롤 을 잘 조정 하고 인터페이스 를 미화 할 수 있 습 니 다.
등록 인 터 페 이 스 는 주로 EdiText,Radio button,button,checkbox 등 을 포함 하 는데 로그 인 인터페이스 와 마찬가지 로 shape 파 라미 터 를 이용 하여 편집 상자 의 색깔 과 모서리 를 바 꾸 어 인 터 페 이 스 를 간결 하고 미화 할 수 있다.
효 과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3.세 번 째 등록 인터페이스 논리 디자인
등록 인터페이스의 논리 적 기능 은 등 록 된 정 보 를 로그 인 인터페이스(그리고 데이터베이스 에 저장)에 되 돌려 주 는 것 이다.논리 적 디자인 은 다음 과 같다.
public class Register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private String sex, infor;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2);
/**
* id
**/
RadioGroup gender = (RadioGroup) findViewById(R.id.group);
final RadioButton male = (RadioButton) findViewById(R.id.radioButton);
final RadioButton female = (RadioButton) findViewById(R.id.radioButton2);
final Spinner spinner = (Spinner) findViewById(R.id.spinner);
final CheckBox c1 = (CheckBox) findViewById(R.id.checkBox);
final CheckBox c2 = (CheckBox) findViewById(R.id.checkBox2);
final CheckBox c3 = (CheckBox) findViewById(R.id.checkBox3);
final CheckBox c4 = (CheckBox) findViewById(R.id.checkBox4);
Button button1 = (Button) findViewById(R.id.but);
/**
* checkbox
**/
gender.setOnCheckedChangeListener(new RadioGroup.OnCheckedChang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heckedChanged(RadioGroup group, int checkedId) {
if (checkedId == male.getId()) {
sex = male.getText().toString();
} else {
sex = female.getText().toString();
}
}
});
/**
* ,
**/
Button buttton1 = (Button) findViewById(R.id.but);
button1.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iew) {
/**
* checkbox hobby
**/
String hobby = " ";
if (c1.isChecked()) {
hobby += c1.getText().toString();
}
if (c2.isChecked()) {
hobby += c2.getText().toString();
}
if (c3.isChecked()) {
hobby += c3.getText().toString();
}
if (c4.isChecked()) {
hobby += c4.getText().toString();
}
/**
* Spinner spin, infor
**/
String spin = spinner.getSelectedItem().toString();
String site1 = ((EditText) findViewById(R.id.username1)).getText().toString();
String site2 = ((EditText) findViewById(R.id.password1)).getText().toString();
String site3 = ((EditText) findViewById(R.id.password2)).getText().toString();
infor = " :" + site1 + "
:" + sex + "
:" + spin + "
:" + hobby;
/**
*
**/
if (!"".equals(site1) && !"".equals(site2) && !"".equals(site3)) {
Toast.makeText(Main2Activity.this, infor, Toast.LENGTH_LONG).show();
if (site2.equals(site3)) {
Intent intent = new Intent(RegisterActivity.this, MainActivity.class);
/**
* , intent
**/
Bundle bundle = new Bundle();
bundle.putCharSequence("site1", site1);
bundle.putCharSequence("site2", site2);
bundle.putCharSequence("site3", site3);
bundle.putCharSequence("infor", infor);
intent.putExtras(bundle);
setResult(0x11, intent);
finish();
} else {
Toast.makeText(Main2Activity.this, " ", Toast.LENGTH_SHORT).show();
}
} else {
Toast.makeText(Main2Activity.this, " ", Toast.LENGTH_SHORT).show();
}
}
});
}
}
4.네 번 째 로그 인 인터페이스 논리 디자인로그 인 면 의 논리 적 기능 은 주로 등록 인터페이스 에서 돌아 오 는 정 보 를 얻 고 편집 상 자 를 채 워 서 계 정 비밀 번 호 를 일치 시 켜 로그 인 기능 을 실현 하 는 것 이다.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
/**
*
**/
@Override
protected void onActivityResult(int requestCode, int resultCode, Intent data) {
super.onActivityResult(requestCode, resultCode, data);
if (requestCode == 0x11 && resultCode == 0x11) {
Bundle bundle = data.getExtras();
String username = bundle.getString("site1");
String password = bundle.getString("site2");
String information=bundle.getString("infor");
EditText et_username = (EditText) findViewById(R.id.username);
EditText et_password = (EditText) findViewById(R.id.password);
et_username.setText(username);
et_password.setText(password);
}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 login = (Button) findViewById(R.id.login);
final EditText ET_username = (EditText) findViewById(R.id.username);
final EditText ET_password = (EditText) findViewById(R.id.password);
Button btn = (Button) findViewById(R.id.btn);
/**
*
**/
logi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iew) {
String inusername = ET_username.getText().toString();
String inpassword = ET_password.getText().toString();
if (inusername != null && inpassword != null) {
if (inusername.equals("admin") && inpassword.equals("admin")){
Intent intent = new Intent(MainActivity.this, SuccessActivity.class);
startActivity(intent);
} else {
new AlertDialog.Builder(MainActivity.this).setTitle(" ").setMessage(" ")
.setPositiveButton(" ", new DialogInterface.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DialogInterface dialogInterface, int i) {
}
}).show();
}
}
else {
Toast.makeText(MainActivity.this, " ", Toast.LENGTH_SHORT).show();
}
}
});
/**
*
**/
btn.setOnClickListener(new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iew) {
Intent intent = new Intent(MainActivity.this, RegisterActivity.class);
startActivityForResult(intent, 0x11);
}
});
}
}
*5.5 단계 보완 작업구체 적 인 간단 한 로그 인 등록 논리 코드 가 완성 되면 시작 인터페이스 와 로그 인 성공 인터페이스 를 설계 할 수 있 습 니 다.주의:Activity 구성 요 소 는 Mainfest 파일 에 등록 해 야 합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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