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Android) 게임 개발 사운드 코드

1910 단어
게임 사운드는 우리가 게임을 할 때 나오는 음악이다. 이것도 모든 게임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그러나 당신이 게임을 하는 배경음악이 끊긴 느낌이 있다면 getcurrentPosition()이라는 방법으로 소리 재생의 편향을 판단할 수 있다.사실 이것도 아주 간단해요.코드에 (사운드 초기화)와(사운드 자원 불러오기)만 설정하면 돼요. 다른 건 음악 플레이어의 코드와 차이가 별로 없어요. 시작, 정지.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코드에서 어떻게 음향 효과가 실현되는지 먼저 봅시다.
1. 사운드 볼륨
int streamVolume;

//  SoundPool    private SoundPool soundPool;
  //  HASH  private HashMap soundPoolMap;
  /*Parameters: null
  * Returns: None.
  * Description:        
  * Notes: none.
  ***************************************************************/

2. soundPool 초기화

public void initSounds() { //   soundPool   ,                   , 2        ,            soundPool = new SoundPool(100, AudioManager.STREAM_MUSIC, 100);
  //   HASH  soundPoolMap = new HashMap();
  //            AudioManager mgr = (AudioManager)context.getSystemService(Context.AUDIO_SERVICE);
  streamVolume = mgr.getStreamVolume(AudioManager.STREAM_MUSIC);
  }
  /*************************************************************** * Function: loadSfx();
  * Parameters: null
  * Returns: None.
  * Description:       
  * Notes: none.
  ***************************************************************/

3. 로드

public void loadSfx(int raw, int ID) { //             ID(           ID     ) soundPoolMap.put(ID, soundPool.load(context, raw, ID));
  }
  /*************************************************************** * Function: play();
  * Parameters: sound:       ID, loop:    
  * Returns: None.
  * Description:     
  * Notes: none.
  ***************************************************************/
  public void play(int sound, int uLoop) { soundPool.play(soundPoolMap.get(sound), streamVolume, streamVolume, 1, uLoop, 1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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