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구현 음악 플레이어

1895 단어
안드로이드가 실현하는 간단한 음악 플레이어에 필요한 몇 가지 기능
1: 음악 검색 및 읽기
2: 음악 재생
3: 재생 중지
일단 스캔해서 음악 읽기.
오디오를 로드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오디오 로드(BeatBoxjava)
private void loadSounds() {


private void load(Sound sound) throws IOException {

AssetFileDescriptor afd = mAssets.openFd(sound.getAssetPath()); int soundId = mSoundPool.load(afd, 1); sound.setSoundId(soundId);

}

public list getSounds() { return mSounds;

}

}

모든 오디오 파일을 불러오기(BeatBox.java)
private void loadSounds() {

for (String filename : soundNames) { try {

String assetPath = SOUNDS_FOLDER + "/" + filename;

Sound sound = new Sound(assetPath); load(sound);

mSounds.add(sound);

} catch (IOException ioe) {

Log.e(TAG, "Could not load sound " + filename, ioe);

}

}

}



그다음에 노래 틀고.
BeatBox에 play(Sound) 방법을 추가합니다.
오디오 재생(BeatBox.java)
public BeatBox(Context context) { mAssets = context.getAssets();

// This old constructor is deprecated but needed for compatibility mSoundPool = new SoundPool(MAX_SOUNDS, AudioManager.STREAM_MUSIC, 0); loadSounds();

}

public void play(Sound sound) {

Integer soundId = sound.getSoundId(); if (soundId == null) { return;

}

mSoundPool.play(soundId, 1.0f, 1.0f, 1, 0, 1.0f);

}

private void loadSounds() {

재생하기 전에 soundId가null 값이 아닌지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Sound 로드에 실패하면 null 값이 나타납니다.
검사가 통과되면 SoundPool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play(int,float,float,int,int,float) 방법으로 오디오를 재생했습니다.
재생이 완료되면 재생을 중지합니다
BeatBox 해제(BeatBox Fragment.java)
public class BeatBoxFragment extends Fragment {

@Override

public View onCreateView(LayoutInflater inflater, ViewGroup container,

Bundle savedInstanceState) {

}

@Override

public void onDestroy() { super.onDestroy(); mBeatBox.release();

}

}

오디오 플레이어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면 오디오가 재생되기 시작한 후 후퇴 버튼을 누르면 재생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