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ColorMatrix 밝기 매트릭스 대비 도 매트릭스 흑백 매트릭스

3737 단어 android색깔.행렬
색상 매트릭스 M 은 5 * 4 의 매트릭스 이 고 안 드 로 이 드 에서 색상 매트릭스 M 은 1 차원 배열 m =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방식 으로 저 장 됩 니 다.
행렬 의 각 줄 은 R [a b c d e] G [f g h i j] B [k l m n o] A [p q r s t] 이미지 의 RGBA 값 은 5 * 1 색상 분량 행렬 C 에 저장 되 어 있 으 며, 그림 의 색상 효 과 를 바 꾸 려 면 그림 의 색상 분량 행렬 만 바 꾸 면 된다.
ColorMatrix Filter 를 걸 러 낼 때 들 어 오 는 이 매개 변 수 는 ColorMatrix 입 니 다. 먼저 post Concat 밝기 행렬 이 필요 합 니 다.
        float lum = (      - 50) * 2 * 255 * 0.01f;
                 1, 0, 0, 0, lum,
                 0, 1, 0, 0, lum,
                 0, 0, 1, 0, lum,
                 0, 0, 0, 1, 0

post Concat 대비 행렬:
        //scale 1      ,[0 , 1]      ,[1 , 1 + factor]      
        float scale = 1;
        if (contrast < 50)
        {
            scale = contrast / 50f;
        }
        else if (contrast > 50)
        {
            scale = (contrast - 50) / 50f * 2.5f + 1;
        }

        float lum = 256 *    / 100 * (1f - scale);

최종 행렬 은 scale, 0, 0, 0, lum, 0, scale, 0, 0, lum, 0, scale, 0, lum, 0, 0, 0, 1, 0 이 어야 한다.
마지막 으로 효과 행렬, 예 를 들 어 흑백 행렬 을 곱 합 니 다.
        float a = 0.3086f * 256;
        float b = 0.6094f * 256;
        float c = 0.0820f * 256;
        float lum = -256 *    ;
                 a, b, c, 0, lum,
                 a, b, c, 0, lum,
                 a, b, c, 0, lum,
                 0, 0, 0, 1, 0}

그림 효과: 침식 과 충전 방식: 워 터 마크 는 서로 다른 효과 입 니 다.워 터 마크 는 그림 하 나 를 그림 에 찍 는 것 을 말한다.워 터 마크 효과 에 서 는 침식 을 추가 할 수 있 는데, 이 는 보통 배경 그림 으로 쓰 인 다.만약 워 터 마크 가 침식 을 선택 하지 않 았 다 면, 워 터 마크 에 있 는 것 은 원래 의 그림 일 것 이다.침식 효 과 는 그림 의 대비 도와 밝 기 를 조정 하여 이 루어 진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