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와 모드: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1825 단어
디자인 원칙을 이야기하기 전에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묻는다. 무엇이 디자인이고 무엇이 소프트웨어 디자인입니까?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이해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를 요약했습니다. 추상, 결합, 문제입니다.
1. 추상적이다.추상적으로 생각하기 전에, 나는 먼저 무엇을 봉인이라고 하는지 이야기했다.봉인은 어떤 각도에서 컴퓨터 언어로 자연 세계에 대한 개체에 대한 견해를 묘사하는 것이다.여기에는 각도, 컴퓨터 언어, 대상, 관점 네 가지가 있다.여기서 내가 각도에 대한 이해는 수요, 구체적인 수요, 구체적인 장면(또는 언어 환경), 같은 물건을 시간에 따라 공간적으로 보면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각도이다.대상이란 구체적인 것을 가리킨다. Object는 진실일 수도 있고 가상일 수도 있다.관점은 바로 그 특질, 행위 등이 언어에 대응하는 것이 구체적인 속성, 방법이다.언어는 구체화된 표현 방식의 하나다.예를 들어 차는 큰 화물을 끄는 운전사에게 있어서 먼저 톤수, 무거운 카드, 가벼운 카드를 고려할 수 있다.일반 백성에게 브랜드, 가격에 더 관심을 갖는다.경주 선수에게는 우선 마력, 바람저항, 몇 실린더, 100미터 가속 등, 버스 운전사가 될 수 있다.아마 적재량에 가장 관심이 많을 거예요.이러한 수요를 컴퓨터 언어로 설명하는 것이 바로 봉인이다.
예를 들면 차,
Car{
string getBand();
int getTon();
float getPrice();
}

큰 트럭은 가능하지만,
Truck{string getBand();
int getTon();
float getPrice();
int getWheel() ;//  
boolean hasTrailer(); //  
};

같은 이치의 경주용 자동차는 다음과 같다.
RaceCar{
string getBand();
int getTon();
float getPrice();
int getPower();
int getAccelerateTime() ;//      
};

우리는 컴퓨터 언어로 이렇게 묘사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봉인된 대상이다.
간단하죠?
<미완성 대기>
예컨대 트룩은 모두 5인(인)이지만 12륜 30t, 16륜 55t 등 적재량과 바퀴가 다르다.
TruckA, TruckB는 Truck에 비해 더욱 구체적인 대상이다.실제 상황에서 더 많은 상황과 변화가 있을 수 있다. 그러면 디자인에서 불편함과 변화를 분리해야 한다. 이런 변화 요소는 더욱'가상'한 방식으로 봉인하고 불편한 특징을 보존하여 상부 디자인에서 정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를 추상이라고 한다.디자인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추상에 대한 프로그래밍이기 때문에 추상은 디자인의 기본적인 기능이다.그런데 왜 추상적으로 써야 합니까?예를 들어 대부분의 경우 묘사된 수요가 명확하지 않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suv차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적지 않다.만약 우리가 디자인할 때 모든 구체적인 차종을 열거해야 한다면 그것은 매우 어렵고 심지어 불가능하다.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수요의 변화라는 말이 있다.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는 추상적으로 이해할 필요가 있다.
2, 봉인, 추상,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개체라면 결합은 2개 또는 여러 대상 간의 관계를 가리킨다.결합을 풀다. 여기서 두 대상 간의 관계를 최대한 느슨하게 결합시키는 것을 가리킨다.왜 해결이 필요합니까?<미완성 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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