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5.0 화면 캡처 Image image = imageReader.acquireNextImage() 공백 포인터 솔루션
mImageReader.setOnImageAvailableListener(new ImageReader.OnImageAvailable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ImageAvailable(ImageReader mImageReader) {
Image image = null;
try {
image = mImageReader.acquireLatestImage();
if (image != null) {
final Image.Plane[] planes = image.getPlanes();
if (planes.length > 0) {
final ByteBuffer buffer = planes[0].getBuffer();
int pixelStride = planes[0].getPixelStride();
int rowStride = planes[0].getRowStride();
int rowPadding = rowStride - pixelStride * mWidth;
// create bitmap
Bitmap bmp = Bitmap.createBitmap(mWidth + rowPadding / pixelStride,
mHeight, Bitmap.Config.ARGB_8888);
bmp.copyPixelsFromBuffer(buffer);
Bitmap croppedBitmap = Bitmap.createBitmap(bmp, 0, 0, mWidth, mHeight);
saveBitmap(croppedBitmap);//
if (croppedBitmap != null) {
croppedBitmap.recycle();
}
if (bmp != null) {
bmp.recycle();
}
}
}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finally {
if (image != null) {
image.close();
}
if (mImageReader != null) {
mImageReader.close();
}
if (display != null) {
display.release();
}
mImageReader.setOnImageAvailableListener(null, null);
mProjection.stop();
onScreenshotTaskOver();
}
}
}, getBackgroundHandler());
그렇습니다. 많은 곳에서 getBackgroundHandler라는 handler의 사용 방식을 제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참고 사이트 [1]에서 저자의 원본 코드를 벗겼습니다.
//
Handler backgroundHandler;
private Handler getBackgroundHandler() {
if (backgroundHandler == null) {
HandlerThread backgroundThread =
new HandlerThread("catwindow", android.os.Process
.THREAD_PRIORITY_BACKGROUND);
backgroundThread.start();
backgroundHandler = new Handler(backgroundThread.getLooper());
}
return backgroundHandler;
}
포맷 같은 건 나중에 얘기할게요.
참조: 1,http://www.tk4479.net/SpringIOC/article/details/78568438 2、https://github.com/miqt/CapWindow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