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L 학습 의 하나 개술 과 기본 규칙

개요 WML(Wireless Markup Language - 무선 태그 언어)이러한 설명 언어 는 우리 가 흔히 듣 는 HTML 언어 와 같은 집 으로 모두 X 에 속한다. ML 언어 라 는 대가족.HTML 언어 로 작 성 된 내용 은 우리 의 PC 기기 에서 IE 나 Netscape 등 브 라 우 저 로 읽 을 수 있 습 니 다. WML 언어 로 작 성 된 파일 은 휴대 전화 등의 일부 무선 단말기 디 스 플레이 에 사람들 이 읽 을 수 있 도록 표시 되 고 사용자 에 게 도 인간 과 컴퓨터 의 상호작용 인터페이스,사용자 가 입력 한 조회 등 정 보 를 받 은 다음 에 사용자 에 게 자신 이 얻 고자 하 는 최종 정 보 를 되 돌려 줄 수 있다. 기본 규칙* WML 은 XML 문서 문자 집합 을 사용 합 니 다.현재 지원 합 니 다. Unicode 2.0,HDML 과 달리 WML 의 모든 태그,속성 과 정 해진 수신 가능 값 은 소문 자가 필요 하 며,CARD 의 이름과 변수 도 대소 문 자 를 구분 합 니 다.HDML 과 마찬가지 로 연속 적 인 빈 문자 에 대해 서 는 빈 칸 만 표시 합 니 다.탭 내 속성의 값 은'또는'로 묶 어야 합 니 다.속성 명,=값 사이 에 빈 칸 이 있어 서 는 안 됩 니 다.쌍 을 이 루 지 못 한 탭 은 > 앞 에 덧붙이다 / ,예 를 들 면
.변수 에 대한 인용 은 HDML 과 기본적으로 같 습 니 다.다음 과 같 습 니 다. $(var1:esc)    $(var1:noesc)    $(var 1:unesc)세 가지 형식 으로 구체 적 인 의 미 는 앞의 HDML 의 관련 부분 을 참조 합 니 다.보존 문자 에 대한 처리 도 기본적으로 같 습 니 다.대응 하 는 대체 문 자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 <    > >    ' '    " "    & &    $ $$    스페이스 바      - ­ 여기 서 지적 하고 자 하 는 것 은 URL 의 전달 과정 에서 매개 변 수 를 연결 하 는 것 이다. & 반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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