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샘플 앱에 손 추가
5906 단어 Flutter
전회까지의 복습과 이번에하고 싶은 일
앱을 시작할 수 있었으므로, 감산 버튼을 추가한다.
변경점
먼저 감산을 위한 함수를 추가합니다.
뺄셈을 위한 함수 추가class _MyHomePageState extends State<MyHomePage> {
int _counter = 0;
void _incrementCounter() {
setState(() {
// This call to setState tells the Flutter framework that something has
// changed in this State, which causes it to rerun the build method below
// so that the display can reflect the updated values. If we changed
// _counter without calling setState(), then the build method would not be
// called again, and so nothing would appear to happen.
_counter++;
});
}
//--- 追加ここから
void _decrementCounter() {
setState(() {
_counter--;
});
}
//--- 追加ここまで
다음에 감산용의 버튼을 추가합니다만…
안 좋은 예 floatingActionButton: FloatingActionButton(
onPressed: _incrementCounter,
tooltip: 'Increment',
child: const Icon(Icons.add),
//--- 追加ここから
floatingActionButton: FloatingActionButton(
onPressed: _decrementCounter,
tooltip: 'Decrement',
child: const Icon(Icons.remove),
//--- 追加ここまで
오류가 발생합니다.
분명히 FloatingActionButton은 하나만 사용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
리굴은 알 수 없습니다. 공부가 필요하네요...
참고 사이트를 베이스로, 이하와 같이 변경해 갑니다.
세로로 정렬 floatingActionButton: Column(
mainAxisSize: MainAxisSize.min,
children: <Widget>[
FloatingActionButton(
backgroundColor: Colors.red,
onPressed: () {
_decrementCounter();
},
tooltip: 'Decrement',
child: const Icon(Icons.remove),
),
Container(
margin: const EdgeInsets.only(),
child: FloatingActionButton(
backgroundColor: Colors.blue,
onPressed: () {
_incrementCounter();
},
tooltip: 'Increment',
child: const Icon(Icons.add),
),
),
],
),
이제 더하기와 빼기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utter 샘플 앱에 손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eranemy/items/522274a8bb1422f6d38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먼저 감산을 위한 함수를 추가합니다.
뺄셈을 위한 함수 추가
class _MyHomePageState extends State<MyHomePage> {
int _counter = 0;
void _incrementCounter() {
setState(() {
// This call to setState tells the Flutter framework that something has
// changed in this State, which causes it to rerun the build method below
// so that the display can reflect the updated values. If we changed
// _counter without calling setState(), then the build method would not be
// called again, and so nothing would appear to happen.
_counter++;
});
}
//--- 追加ここから
void _decrementCounter() {
setState(() {
_counter--;
});
}
//--- 追加ここまで
다음에 감산용의 버튼을 추가합니다만…
안 좋은 예
floatingActionButton: FloatingActionButton(
onPressed: _incrementCounter,
tooltip: 'Increment',
child: const Icon(Icons.add),
//--- 追加ここから
floatingActionButton: FloatingActionButton(
onPressed: _decrementCounter,
tooltip: 'Decrement',
child: const Icon(Icons.remove),
//--- 追加ここまで
오류가 발생합니다.
분명히 FloatingActionButton은 하나만 사용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
리굴은 알 수 없습니다. 공부가 필요하네요...
참고 사이트를 베이스로, 이하와 같이 변경해 갑니다.
세로로 정렬
floatingActionButton: Column(
mainAxisSize: MainAxisSize.min,
children: <Widget>[
FloatingActionButton(
backgroundColor: Colors.red,
onPressed: () {
_decrementCounter();
},
tooltip: 'Decrement',
child: const Icon(Icons.remove),
),
Container(
margin: const EdgeInsets.only(),
child: FloatingActionButton(
backgroundColor: Colors.blue,
onPressed: () {
_incrementCounter();
},
tooltip: 'Increment',
child: const Icon(Icons.add),
),
),
],
),
이제 더하기와 빼기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lutter 샘플 앱에 손 추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eranemy/items/522274a8bb1422f6d38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