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추가 텍스트 상자

5015 단어 MVC
  • 고정된 텍스트 상자의 양을 확정할 수 없거나 수치를 입력해서 지정한 수량의 텍스트 상자가 나타날 때 순환을 사용해야 한다.먼저 수치를 입력해서 대응하는 텍스트 상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운트할 위치에 그들을 감싸는div를 설치한 다음:
    , 그 다음은 좀 번거롭다. 왜냐하면 이 큰div에서 새로 추가해야 할 텍스트 상자의 스타일을 디버깅하고, 마지막에 그것들을 순환 안에 놓아야 하기 때문이다.
  • 수치를 정하는 텍스트 상자의 id를 가져옵니다. 이벤트를 바꾸어 실행할 때마다 모든 변경 사항을 비워서 오래된 값에 도달하고 그 값을 얻으려면 순환을 통해 한 번 추가하면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다음에 저장 단추를 누르면 id를 가져옵니다. 이벤트를 누르면 새로 추가된 두 개의 같은name 값을 가져와서 수치로 순환하고, 마지막으로 그것들을 컨트롤러에 제출합니다. $("#MBUnitNUB").blur(function () { $("#dys").empty(); var bbc = $("#MBUnitNUB").val(); for (var i = 0; i < bbc; i++) { var A = ‘
    ’ +

    ’ +

    ’ +

    ’ + ‘
    ’ +

    ’ +
    '’ +

    ’ +

    ’ +

    ’; $("#dys").append(A); } $("#butt").click(function () { var puu = document.getElementsByName(“UnitName”); var pua = document.getElementsByName(“UnitNumber”); var puv = “”; var pun = “”; for (var i = 0; i < puu.length; i++) { puv += puu[i].value + “;”; } for (var m = 0; m < pua.length; m++) { pun += pua[m].value + “;”; } puv = puv.substring(0, puv.length - 1); pun = pun.substring(0, pun.length - 1); $.post("/Projects/Project/inupitc", { C: puv, D: pun }, function (msg) { if (msg.State == true) { layer.alert(msg.Text, { icon: 1 }); }else { layer.alert(msg.Text, { icon: 2 }); } }); }); });
  • 컨트롤러 이쪽은 가장 둔한 방법과 돌을 만져서 강을 건너는 느낌을 주지만, 이 강에 돌이 존재하고 물이 깊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된다.즉 그 표에 이전의 빈 값이 남지 않도록 하는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다음 코드:
  • public ActionResult inupitc(DD_Unit ddun, string C,string D)
  •      {
    
  •          ReturnJson msg = new ReturnJson();
    
  •          msg.State = false;
    
  •          int trues = 0;
    
  •          int falses = 0;
    
  •         if(!string.IsNullOrEmpty(C)&& !string.IsNullOrEmpty(D))
    
  •         {
    
  •             string[] strc = C.Split(';');
    
  •             string[] strd = D.Split(';');
    
  •             foreach(var strcc in strc)
    
  •             {
    
  •                 ddun.UnitName = strcc;
    
  •                 myModel.DD_Unit.Add(ddun);
    
  •                 myModel.SaveChanges();
    
  •             }
    
  •             foreach (var strdd in strd)
    
  •             {
    
  •                 List ones = (from tb in myModel.DD_Unit
    
  •                                       where tb.UnitName != null
    
  •                                       where tb.UnitNumber == null
    
  •                                       select tb).ToList();
    
  •                 for (int m = 0; m < ones.Count;)
    
  •                 {
    
  •                     ones[m].UnitNumber = strdd;
    
  •                     myModel.Entry(ones[m]).State = EntityState.Modified;
    
  •                     break;
    
  •                 }
    
  •                 if (myModel.SaveChanges() > 0)
    
  •                 {
    
  •                     trues++;
    
  •                 }
    
  •                 else
    
  •                 {
    
  •                     falses++;
    
  •                 }
    
  •             }
    
  •             msg.State = true;
    
  •             msg.Text = "       ,     ";
    
  •         }
    
  •         else
    
  •         {
    
  •             msg.State = false;
    
  •             msg.Text = "    !";
    
  •         }
    
  •         return Json(msg, JsonRequestBehavior.AllowGet);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