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추가 단추 이벤트 응답
1. 해당 Activity (예: hello) 에 대응 하 는 xml 레이아웃 파일 에 단추 컨트롤 을 추가 합 니 다.
2. class hello 의 OnCreate 함수 에 단 추 를 추가 하 는 이벤트 모니터
View continue_button = this.findViewById(R.id.continue_button);
continue_button.setOnClickListener((OnClickListener) this);
3. 클릭 후 표시 할 Activity 클래스 의 레이아웃 파일 구현: about. xml
4. 클릭 후 표시 할 Activity 클래스 구현:
public class About extends Activity {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this.setContentView(R.layout.about);
}
}
5. 모니터 인터페이스 OnClickListener 를 실현 하 는 방법 OnClick ()
public void onClick(View v) {
if(R.id.continue_button == v.getId())
{
/* TextView text = new TextView(this);
text.setText("this is continue button");
this.setContentView(text);*/
Intent i = new Intent(this,About.class);
this.startActivity(i);
}
if(R.id.newgame_button == v.getId())
{
Intent i = new Intent(this,image.class);
this.startActivity(i);
}
}
}
6. AndroidManifest. xml 파일 에 새 Activity 를 추가 합 니 다.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Intent;
import android.view.Menu;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View.OnClickListener;
import android.widget.Button;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OnClickListener listener1 = null;
OnClickListener listener2 = null;
OnClickListener listener3 = null;
Button button1;
Button button2;
Button button3;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listener1 =new OnClickListener(){
public void onClick(View v){
Intent intent1 = new Intent(MainActivity.this ,OneActivity.class);
startActivity(intent1);
}
};
listener2 = new OnClickListener(){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Intent intent2 = new Intent(MainActivity.this,TwoActivity.class);
startActivity(intent2);
}
};
listener3 = new 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Intent intent3 = new Intent(MainActivity.this,ThreeActivity.class);
startActivity(intent3);
}
};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button1 = (Button)findViewById(R.id.buttonOne);
button1.setOnClickListener(listener1);
button2 =(Button)findViewById(R.id.buttonTwo);
button2.setOnClickListener(listener2);
button3 = (Button)findViewById(R.id.buttonThree);
button3.setOnClickListener(listener3);
}
@Override
public boolean onCreateOptionsMenu(Menu menu) {
// Inflate the menu; this adds items to the action bar if it is present.
getMenuInflater().inflate(R.menu.main, menu);
return true;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