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magic에서 리포지토리에 없는 파일 추가 및 빌드
사고방식
아래 링크처에 기재된 대로입니다만, 파일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해 환경 변수로서 가지고 둡니다.
htps : // bg. 코데마기 c. 이오/호 w---아---------------------------------"
실제로 해보자
리포지토리에 커밋되지 않은 민감한 파일을 Base64로 인코딩합니다.
Windows에서는 certuti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으로 들어 있습니다.
certutil -encode messages.json messages.txt
인코딩된 문자열을 환경 변수로 설정합니다.
pre-build 스크립트를 설정합니다.
pre-build 스크립트의 입력란은, Build의 한쪽 위의 「+」버튼을 누르면 나옵니다.
여기에 환경 변수를 파일로 변환하는 스크립트가 나와 있습니다.
#!/bin/sh
echo $MESSAGES | base64 --decode > $FCI_BUILD_DIR/assets/data/messages.json
이상으로 설정은 끝입니다.
실제로 빌드하고 동작을 확인합니다.
끝.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demagic에서 리포지토리에 없는 파일 추가 및 빌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aski/items/dad4c4dc76a0db01147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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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certutil -encode messages.json messages.txt
#!/bin/sh
echo $MESSAGES | base64 --decode > $FCI_BUILD_DIR/assets/data/messages.jso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demagic에서 리포지토리에 없는 파일 추가 및 빌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raski/items/dad4c4dc76a0db01147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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