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클래스 및 하위 클래스 순서
public abstract class Glyph {
abstract void draw();
public Glyph() {
System.out.println("Glyph() before draw()");
draw();
System.out.println("Glyph() after draw()");
}
}
부류 를 받아 오다
public class RoundGlyph extends Glyph{
int radius = 1;
public RoundGlyph(int i ) {
radius = i;
System.out.println("RoundGlyph().radius="+radius);
}
@Override
void draw() {
System.out.println("RoundGlyph().radius="+radius);
}
}
가장 좋은main 방법 실행
public class Tex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RoundGlyph(5);
}
}
, 출력 결과는 Glyph() before draw() RoundGlyph()입니다.radius=0 Glyph() after draw() RoundGlyph().radius=5
일반류의 계승 방식에 따르면 먼저 부류 구조 방법의 조작을 마치고 자류에 가야 한다.추상적인 부류draw()를 촉발하는 방법도 자류와 함께 촉발한다.또한 하위 클래스가radius에 공간을 분배하기 전에 진행되지 않았습니다.따라서radius의 값은 기본 초기값 1이 아니라 어떤 조작도 하기 전에 시스템의 기본 초기값 0입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Java]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제어자제어자Modifier는 클래스, 변수 또는 메서드의 선언부에 함께 사용되어 부가적인 의미를 부여할 수 있어요. 제어자의 종류는 크게 접근 제어자와 그 외의 제어자로 나눌 수 있어요. 접근 제어자 : public, p...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