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RT] GW 하지만 Unity를 사용하여 채팅봇을 만들자
리크루트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AI를 공개했습니다.
htps : // 아 3rt. Rec 루이 t - ch. 이. jp/
그 중에 대화 AI(이하 TalkAPI)가 있었으므로 Unity에서 취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htps : // 아 3rt. Rec 루이 t - ch. 이. jp/p 로즈 ct/타오피/
1. 준비
필요한 것
· Unity
· 모집 TalkAPI 키
· Minijson과 Jsonnode가 나열된 C# 스크립트
· Unity
Unity를 설치하지 않은 경우 설치하십시오.
htps : // 우니 ty3d. 이 m / jp / 게 t u ty / u p
· 모집 TalkAPI 키
TalkAPI를 사용하는 열쇠를 얻으십시오.
htps : // 아 3rt. Rec t-t ch. 이. jp / p 로즈 ct / 타오피 / 레기 s 테레 d /
등록하면 등록한 이메일 주소에 API를 사용하기 위한 키가 발행됩니다(7XDERM6AEUJtl82I7qIOAbVb76Aaaaaaa <-이런 느낌의)
나중에 사용하므로 메모하십시오.
· Minijson과 Jsonnode가 나열된 C# 스크립트
Minijson
ぃ tp // 이 m/p 히/있어 ms/914bc839b543988fc0에c
(코드 직접 링크: htps : // 기 st. 기테부세 r 콘텐트 t. 이 m/다 rk한 bぇ/1411710/등 w/513f1c0세 b0cd4728973에 109bd0b13911f162에 bd/미에 J 그렇다. cs )
Jsonnode
ぃ tp // 이 m/p 히/있어 ms/914bc839b543988fc0에c
(코드 직접 링크: htps : // 기 st. 기주 b. 코m/내일 s4/7f7b5912d703f44c2711 )
이것을 아래 사진과 같이 배치하십시오.
1.Plugins 폴더 만들기
2.JsonNode.cs와 MiniJson.cs를 작성하여 위 사이트에서 코드를 완전히 복사
2. 취득
주제
RequestTaklAPI.cs라는 이름의 C#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그리고 RequestTaklAPI.cs에 아래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RequestTaklAPI.c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Networking;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Text;
public class RequestTaklAPI : MonoBehaviour {
string url = "https://api.a3rt.recruit-tech.co.jp/talk/v1/smalltalk";
string apikey = "取得したAPIKEYを入力してください!!!!!";
public string query = "";
public Text text;
IEnumerator Start()
{
// ChatAPIに送る情報を入力
WWWForm form = new WWWForm();
form.AddField("apikey", apikey);
form.AddField("query", query,Encoding.UTF8);
// 通信
using (UnityWebRequest request = UnityWebRequest.Post(url, form))
{
yield return request.Send();
if (request.isError)
{
Debug.Log(request.error);
}
else
{
try
{
// 取得したものをJsonで整形
string itemJson = request.downloadHandler.text;
JsonNode jsnode = JsonNode.Parse(itemJson);
// Jsonから会話部分だけ抽出してTextに代入
if (text.text != null) {
text.text = jsnode["results"][0]["reply"].Get<string>();
}
Debug.Log(jsnode["results"][0]["reply"].Get<string>());
}
catch (Exception e)
{
// エラーが出たらこれがログに吐き出される
Debug.Log("JsonNode:" + e.Message);
}
}
}
}
}
※apikey="취득한 APIKEY를 입력해 주세요!!!!!!"부분에 당신이 취득한 key를 넣어 주세요
실행 결과
Hierarchy에 빈 GameObject를 배치하고 RequestTaklAPI.cs를 추가하고 Query 항목에 "배고픈"을 입력하여 실행하지 마십시오.
나도 괜찮다고 돌아왔다.
안전하게 실행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3RT] GW 하지만 Unity를 사용하여 채팅봇을 만들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oIto/items/7989ecb2ea862bb77e6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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