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상용 어구 총화 - W3 School 에서 왔 습 니 다.
9613 단어 JavaScript
HTML 출력 쓰기
document. write () 를 사용 하여 문서 에 만 내용 을 출력 합 니 다.
문서 가 불 러 온 후에 document. write 를 실행 하면 모든 HTML 페이지 가 복 개 됩 니 다.
document.write("<h1>This is a heading</h1>");
document.write("<p>This is a paragraph</p>");
사건 에 반응 하 다
<button type="button" onclick="alert('Welcome!')"> </button>
HTML 내용 변경
x=document.getElementById("demo") //
x.innerHTML="Hello JavaScript"; //
HTML 그림 변경
자 바스 크 립 트 는 그림 뿐만 아니 라 임의의 HTML 요소 의 대부분 속성 을 바 꿀 수 있 습 니 다.
element=document.getElementById('myimage')
if (element.src.match("bulbon"))
{
element.src="/i/eg_bulboff.gif";
}
else
{
element.src="/i/eg_bulbon.gif";
}
HTML 스타일 변경
x=document.getElementById("demo") //
x.style.color="#ff0000"; //
검증 입력
if isNaN(x) {alert("Not Numeric")};
JavaScript 함수
<!DOCTYPE html>
<html>
<head>
<script>
function myFunction()
{
document.getElementById("demo").innerHTML="My First JavaScript Function";
}
</script>
</head>
<body>
<h1>My Web Page</h1>
<p id="demo">A Paragraph</p>
<button type="button" onclick="myFunction()">Try it</button>
</body>
</html>
자 바스 크 립 트 는 대소 문자 에 민감 합 니 다.
자 바스 크 립 트 는 대소 문자 에 민감 합 니 다.
코드 줄 을 접다
텍스트 문자열 에서 코드 줄 을 바 꿀 수 있 습 니 다. 다음 예 는 정확하게 표 시 됩 니 다.
document.write("Hello \
World!");
JavaScript 변수
var x=2;
var y=3;
var z=x+y;
문자열, 숫자, 불, 배열, 대상, Null, Undefined
JavaScript 는 동적 형식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JavaScript 는 동적 형식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같은 변 수 를 다른 형식 으로 사용 할 수 있 음 을 의미 합 니 다.
자 바스 크 립 트 배열
다음 코드 는 cars 라 는 배열 을 만 듭 니 다:
var cars=new Array();
cars[0]="Audi";
cars[1]="BMW";
cars[2]="Volvo";
자 바스 크 립 트 대상
대상 은 괄호 로 구 분 됩 니 다. 괄호 내부 에서 대상 의 속성 은 이름과 값 이 일치 하 는 형식 (name: value) 으로 정 의 됩 니 다. 속성 은 쉼표 로 구 분 됩 니 다.
var person={firstname:"Bill", lastname:"Gates", id:5566};
대상 속성 은 두 가지 주소 지정 방식 이 있 습 니 다.
실례
name=person.lastname;
name=person["lastname"];
Undefined 와 Null
Undefined 이 값 은 변수 에 값 이 없 음 을 표시 합 니 다.
변수의 값 을 null 로 설정 하여 변 수 를 비 울 수 있 습 니 다.
실례
cars=null;
person=null;
선언 변수 형식
새 변 수 를 설명 할 때 키워드 "new" 를 사용 하여 종 류 를 설명 할 수 있 습 니 다.
var carname=new String;
var x= new Number;
var y= new Boolean;
var cars= new Array;
var person= new Object;
자 바스 크 립 트 변 수 는 모두 대상 입 니 다. 변 수 를 설명 할 때 새 대상 을 만 듭 니 다.
반환 값 이 있 는 함수
함수 만 종료 하고 싶 을 때 return 문 구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반환 값 은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function myFunction(a,b)
{
if (a>b)
{
return;
}
x=a+b
}
비교 연산 자
비교 연산 자 는 논리 문 에서 사용 하여 변수 나 값 이 같 는 지 를 측정 한다.
주어진 x = 5, 아래 표 는 비교 연산 자 를 설명 합 니 다:
연산 자
묘사 하 다.
예시
==
... 과 같다
x = = 8 은 false
===
전체 등급 (값 과 유형)
x = = = 5 는 true; x = = = '5' 는 false
!=
같 지 않다
x! = 8 은 true
>
... 보다 크다
x > 8 은 false
<
... 보다 작다
x < 8 은 true
>=
보다 크 거나 같다
x > = 8 은 false
<=
작 거나 같다
x < = 8 은 true
논리 연산 자
논리 연산 자 는 변수 나 값 간 의 논 리 를 측정 하 는 데 쓰 인 다.
주어진 x = 6 및 y = 3, 다음 표 는 논리 연산 자 를 설명 합 니 다.
연산 자
묘사 하 다.
예시
&&
and
(x < 10 & y > 1) true
||
or
(x = = = 5 | y = = 5) 는 false 입 니 다.
!
not
(x = = y) 는 true
조건 부 연산 자
자 바스 크 립 트 는 일부 조건 을 바탕 으로 변 수 를 할당 하 는 조건 연산 자 도 포함 하고 있다.
문법
variablename=(condition)?value1:value2
break 문 구 는 순환 을 뛰 어 넘 는 데 사용 된다.
contine 은 순환 으로 넘 어 가 는 교체 에 사 용 됩 니 다.
JavaScript 오류 던 지기
try 문 구 는 실행 할 때 오류 테스트 를 하 는 코드 블록 을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
catch 문 구 는 try 코드 블록 에 오류 가 발생 했 을 때 실 행 된 코드 블록 을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
자 바스 크 립 트 문장 try 화해시키다 catch 쌍 을 지어 나타 난 것 이다.
문법
try
{
//
}
catch(err)
{
//
}
실례
아래 의 예 에서, 우 리 는 고의로 try 블록의 코드 에 오 자 를 썼 다.
catch 블록 은 try 블록 에 있 는 오 류 를 포착 하고 코드 를 실행 하여 처리 합 니 다.
<!DOCTYPE html>
<html>
<head>
<script>
var txt="";
function message()
{
try
{
adddlert("Welcome guest!");
}
catch(err)
{
txt="There was an error on this page.
";
txt+="Error description: " + err.message + "
";
txt+="Click OK to continue.
";
alert(txt);
}
}
</script>
</head>
<body>
<input type="button" value="View message" onclick="message()">
</body>
</html>
투사 문
throw 문 구 는 사용자 정의 오 류 를 만 들 수 있 습 니 다.
정확 한 기술 용 어 는 이상 (exception) 을 만 들 거나 던 지 는 것 입 니 다.
throw 를 try 와 catch 와 함께 사용 하면 프로그램 흐름 을 제어 하고 사용자 정의 오류 메 시 지 를 생 성 할 수 있 습 니 다.
문법
throw exception
이상 은 JavaScript 문자열, 숫자, 논리 값 또는 대상 일 수 있 습 니 다.
실례
이 예 는 입력 변수의 값 을 감지 합 니 다. 값 이 잘못 되면 이상 (오류) 을 던 집 니 다. catch 는 이 오 류 를 포착 하고 사용자 정의 오류 메 시 지 를 표시 합 니 다.
function myFunction()
{
try
{
var x=document.getElementById("demo").value;
if(x=="") throw "empty";
if(isNaN(x)) throw "not a number";
if(x>10) throw "too high";
if(x<5) throw "too low";
}
catch(err)
{
var y=document.getElementById("mess");
y.innerHTML="Error: " + err + ".";
}
}
My First JavaScript
Please input a number between 5 and 10:
JavaScript 폼 검증
자바 스 크 립 트 는 데이터 가 서버 로 전송 되 기 전에 HTML 폼 의 입력 데 이 터 를 검증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JavaScript 에서 검 증 된 전형 적 인 폼 데 이 터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사용 자 는 이미 양식 중의 필수 항목 을 기입 하 였 습 니까?
사용자 가 입력 한 메 일 주 소 는 합 법 적 입 니까?
사용자 가 합 법 적 인 날 짜 를 입력 하 였 습 니까?
사용자 가 데이터 필드 (numeric field) 에 텍스트 를 입력 하 였 습 니까?
필수 항목
다음 함 수 는 사용자 가 폼 에 작성 한 필수 항목 (또는 필수 항목) 을 검사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 필수 또는 필수 옵션 이 비어 있 으 면 경고 상자 가 팝 업 되 고 함수 의 반환 값 은 false 입 니 다. 그렇지 않 으 면 함수 의 반환 값 은 true 입 니 다. (데이터 에 문제 가 없다 는 뜻)
function validate_required(field,alerttxt)
{
with (field)
{
if (value==null||value=="")
{alert(alerttxt);return false}
else {return true}
}
}
다음은 HTML 폼 과 연 결 된 코드 입 니 다.
function validate_required(field,alerttxt)
{
with (field)
{
if (value==null||value=="")
{alert(alerttxt);return false}
else {return true}
}
}
function validate_form(thisform)
{
with (thisform)
{
if (validate_required(email,"Email must be filled out!")==false)
{email.focus();return false}
}
}
이메일 인증
아래 함 수 는 입력 한 데이터 가 전자 우편 주소 의 기본 문법 에 부합 되 는 지 확인 합 니 다.
입력 한 데 이 터 는 @ 기호 와 점 (.) 을 포함해 야 한 다 는 뜻 입 니 다. 또한 @ 은 메 일 주소 의 첫 번 째 문자 가 될 수 없 으 며, @ 이후 에는 최소한 하나의 점 이 있어 야 합 니 다.
function validate_email(field,alerttxt)
{
with (field)
{
apos=value.indexOf("@")
dotpos=value.lastIndexOf(".")
if (apos<1||dotpos-apos<2)
{alert(alerttxt);return false}
else {return true}
}
}
다음은 HTML 폼 과 연 결 된 전체 코드 입 니 다.
function validate_email(field,alerttxt)
{
with (field)
{
apos=value.indexOf("@")
dotpos=value.lastIndexOf(".")
if (apos<1||dotpos-apos<2)
{alert(alerttxt);return false}
else {return true}
}
}
function validate_form(thisform)
{
with (thisform)
{
if (validate_email(email,"Not a valid e-mail address!")==false)
{email.focus();return false}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기초 정리 - 1문자 (String) 숫자 (Number) 불린 (Boolean) null undefined 심볼 (Symbol) 큰정수 (BigInt) 따옴표로 묶어 있어야 함 Not-A-Number - 숫자 데이터 / 숫자로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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