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에서 만 든 식당 과 게임 장 비 를 뽑 는 애플 릿
Default.aspx
<%@ Page Language="C#" AutoEventWireup="true" CodeFile="Default.aspx.cs" Inherits="_Default" %>
<!DOCTYPE html PUBLIC "-//W3C//DTD XHTML 1.0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xhtml1/DTD/xhtml1-transitional.dtd">
<html xmlns="http://www.w3.org/1999/xhtml">
<head runat="server">
<title> </title>
</head>
<body>
<form id="form1" runat="server">
<div>
<asp:TextBox ID="txtNum" runat="server" Text="100" ></asp:TextBox>
<br />
<br />
<asp:Button ID="btnRandom" runat="server" Text=" ( )" onclick="btnRandom_Click"/>
<br />
<br />
<asp:Button ID="btnRandomFood" runat="server" Text=" ( )" onclick="btnRandomFood_Click"/>
<br />
<br />
<asp:Button ID="btnClear" runat="server" Text=" " onclick="btnClear_Click"/>
<br />
<asp:Literal ID="lblResult" runat="server"></asp:Literal>
</div>
</form>
</body>
</html>
Default.aspx.cs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Web;
using System.Web.UI;
using System.Web.UI.WebControls;
public partial class _Default : System.Web.UI.Page
{
//<string,int>:< : >
public Dictionary<string, int> Goods = new Dictionary<string, int>();
public int TotalWeight = 0;
public class Good
{
/// <summary>
///
/// </summary>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 <summary>
/// ( 1, 0)
/// </summary>
public int Weight
{
get;
set;
}
}
public List<Good> Result = new List<Good>();
protected void Page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
/// <summary>
/// 《 》 ,
/// </summary>
protected void InitGoods()
{
Goods.Clear();
TotalWeight = 0;
Goods.Add(" ", 2); // ( )
Goods.Add(" ", 300);
Goods.Add(" ", 1000);
Goods.Add(" ", 1000);
Goods.Add(" ", 5);
Goods.Add(" ", 20);
Goods.Add(" ", 300);
Goods.Add(" ", 600);
Goods.Add(" ", 8);
Goods.Add(" ", 30);
Goods.Add(" ", 1); // ( )
foreach (KeyValuePair<string, int> kvp in Goods)
{
TotalWeight += kvp.Value;
}
}
/// <summary>
/// , , , 。。。
/// </summary>
protected void InitFood()
{
Goods.Clear();
TotalWeight = 0;
Goods.Add(" ", 1);
Goods.Add(" ", 1);
Goods.Add(" ", 1);
Goods.Add(" ", 1);
foreach (KeyValuePair<string, int> kvp in Goods)
{
TotalWeight += kvp.Value;
}
}
protected int GetTryParse()
{
try
{
return int.Parse(txtNum.Text);
}
catch {
return 1;
}
}
// ( )
protected void btnRandom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InitGoods();
lblResult.Text = lblResult.Text + "<br/>";
int Count = GetTryParse();
for (int i = 1; i <= Count; i++)
{
Random rdm = new Random(GetRandomSeed());
int Weight = rdm.Next(1, TotalWeight + 1);
ProduceResult(Weight);
}
foreach (KeyValuePair<string, int> kvp in Goods)
{
int c = Result.Count(d => d.Name == kvp.Key);
double rate = c * 1.0 / Count * 1.0 * 100;
lblResult.Text = lblResult.Text + " :" + kvp.Key + " :" + kvp.Value + " :" + c.ToString() + " :" + rate + "%<br/>";
}
}
// ( )
protected void btnRandomFood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InitFood();
lblResult.Text = lblResult.Text + "<br/>";
int Count = GetTryParse();
for (int i = 1; i <= Count; i++)
{
Random rdm = new Random(GetRandomSeed());
int Weight = rdm.Next(1, TotalWeight + 1);
ProduceResult(Weight);
}
foreach (KeyValuePair<string, int> kvp in Goods)
{
int c = Result.Count(d => d.Name == kvp.Key);
double rate = c * 1.0 / Count * 1.0 * 100;
lblResult.Text = lblResult.Text + " :" + kvp.Key + " :" + kvp.Value + " :" + c.ToString() + " :" + rate + "%<br/>";
}
}
/// <summary>
///
/// </summary>
/// <param name="Weight"></param>
protected void ProduceResult(int Weight)
{
int min = 1;
int max = 1;
foreach (KeyValuePair<string, int> kvp in Goods)
{
max = min + kvp.Value - 1;
if (Weight >= min && Weight <= max)
{
Good g = new Good();
g.Name = kvp.Key;
g.Weight = kvp.Value;
Result.Add(g);
return;
}
min = max + 1;
}
}
/// <summary>
/// ( )
/// </summary>
/// <returns></returns>
private static int GetRandomSeed()
{
byte[] bytes = new byte[4];
System.Security.Cryptography.RNGCryptoServiceProvider rng = new System.Security.Cryptography.RNGCryptoServiceProvider();
rng.GetBytes(bytes);
return BitConverter.ToInt32(bytes, 0);
}
//
protected void btnClear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lblResult.Text = "";
}
}
이상 에서 말 한 것 이 바로 본문의 전체 내용 이 니 여러분 들 이 좋아 하 시 기 를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S를 통한 Module 개발1. ModuleLoader 사용 2. IModuleInfo 사용 ASModuleOne 모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