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 미디어스토어에 오디오 삽입

1544 단어 store
녹음된 오디오를 미디어스토어 콘텐츠 공급기에 넣으면 다른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다.이것은 이전에 이미지를 미디어스토어에 추가하는 과정과 매우 유사하다.그러나 현재 상황에서는 창설 후에 그들을 추가할 것입니다.
데이터를 저장하고 MediaStore에 삽입할 ContentValues 객체를 만듭니다.ContentValues 객체는 사용할 수 있는 키를 MediaStore로 정의하는 일련의 키/값 쌍으로 구성됩니다.Audio.Media, 키/값 쌍만 필요합니다.
MediaStore에 실제적으로 삽입하기 위해 Content Resolver 대상의 insert 방법을 사용하고SD카드의 오디오 파일 테이블을 가리키는 Uri와 데이터를 포함하는 Content Values 대상을 매개 변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Uri는 MediaStore로 정의됩니다.Audio.Media의 상수 EXTERNALCONTENT_URI.
다음은 Custom Recorder 예시에 삽입하여 Media Recorder에 놓인release 방법 호출(recorder.release () 다음에 놓을 수 있는 코드 세션입니다.이것은 녹음을 MediaStore에 삽입하여 다른 MediaStore에서 오디오를 찾아서 재생하는 프로그램에 제공합니다.
1             ContentValues contentValues=new ContentValues();

2             contentValues.put(MediaStore.MediaColumns.TITLE, "this is not music");

3             contentValues.put(MediaStore.MediaColumns.DATE_ADDED, System.currentTimeMillis());

4             contentValues.put(MediaStore.MediaColumns.DATA,audioFile.getAbsolutePath());

5    

6             Uri newUri=getContentResolver().insert(MediaStore.Audio.Media.EXTERNAL_CONTENT_URI, contentVal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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