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방법의 연습
/*
,
*/
import java.util.Scanner;
class Function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 :");
int a = sc.nextInt();
System.out.println(" :");
int b = sc.nextInt();
int result = getMax(a, b);
System.out.println(" :" + result);
sc.close();
}
/*
:
:
:int
:int a,int b
*/
public static int getMax(int a, int b) {
//if
/*
if(a > b) {
//System.out.println(a);
return a;
}else {
//System.out.println(b);
return b;
}
*/
//
//int c = ((a > b)? a: b);
//return c;
// c
return ((a > b) ? a : b);
}
}
/*
,
:
boolean 。
*/
import java.util.Scanner;
class FunctionTest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 :");
int a = sc.nextInt();
System.out.println(" :");
int b = sc.nextInt();
boolean flag = compare(a, b);
System.out.println(flag);
sc.close();
}
/*
:
:
:boolean
:int a,int b
*/
public static boolean compare(int a, int b) {
//if 2
/*
if(a == b) {
return true;
}else {
return false;
}
*/
//
//boolean flag = ((a==b)? true: false);
//return flag;
//
//return ((a==b)? true: false);
//
return a == b;
}
}
/*
,
*/
import java.util.Scanner;
class FunctionTest3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Scanner sc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 :");
int a = sc.nextInt();
System.out.println(" :");
int b = sc.nextInt();
System.out.println(" :");
int c = sc.nextInt();
int max = getMax(a, b, c);
System.out.println(" :" + max);
sc.close();
}
/*
;
:
:int
:int a,int b,int c
*/
public static int getMax(int a, int b, int c) {
//if
/*
if(a > b) {
if(a > c) {
return a;
}else {
return c;
}
}else {
if(b > c) {
return b;
}else {
return c;
}
}
*/
//
/*
if(a > b) {
return (a>c? a: c);
}else {
return (b>c? b: c);
}
*/
//
//return (a>b)? (a>c? a: c): (b>c? b: c);
// ,
int temp = ((a > b) ? a : b);
int max = ((temp > c) ? temp : c);
return max;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