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모델 링 방법 디자인 모델

1. 템 플 릿 방법 디자인 모델
 
    기능 을 정의 할 때 기능 의 일 부 는 확실 하지만 일 부 는 확실 하지 않 고 확실한 부분 은 불확실 한 부분 을 사용 하면 이 럴 때 불확실 한 부분 을 노출 시 켜 이런 하위 클래스 로 완성 한다.
 
예시
 
필요: 프로그램 실행 시간 가 져 오기
원리: 프로그램의 시작 과 끝 을 가 져 오 는 시간 을 줄 이면 됩 니 다.
획득 시간: System. cureentTimeMillis ();
abstract class GetTime
{
	//       , final  
	public final void getTime()
	{
		long start = System.currentTimeMillis();

		//        ,    ,        
		runCode();

		long end = System.currentTimeMillis();
		System.out.println("    :"+(end-start)+"  ");
	}
	//        ,     
	abstract void runCode();
}
class Demo extends GetTime
{
	//      
	public void runCode()
	{
		for(int x=0;x<100;x++)
			System.out.println(x);
	}
}
class 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Demo d = new Demo();
		d.getTi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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