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어떻게 멀티캐스트를 실현할 것인가.안드로이드 스마트 광고기
하나.본편 요점
만약 당신이 어떻게 다중 프로그램의 윤방을 실현하는지 모른다면, 본 편은 아마도 도움이 될 것이다.
구현된 기능:
서버에서 전송된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에 따라 모든 프로그램은 동적 로드 레이아웃을 하고 다중 프로그램의 윤방송을 실현한다.
본고는 주로 다중 프로그램의 윤방을 어떻게 실현하는지 설명한다. 예를 들어 서버 데이터의 수신 처리, 목표 데이터의 저장은 대체적인 절차만 설명한다.
2.데이터 준비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
2.1 시나리오:
(1) 능력자는 서버 인터페이스를 간단하게 작성하여 서버 쪽에서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를 모의할 수 있다.
(2) 안드로이드 assets 폴더로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를 잠시 시뮬레이션한다.지난 블로그'안드로이드 assets 폴더를 이용하여 아날로그 서버 통신 중'에 소개되었으니 이 글을 자세히 보십시오.(본문은 이 방식을 채택함)
2.2 단계
(1) assets 디렉터리에 있는 데이터를 간단하게 처리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다.
(2) 데이터를 추출하여 해당 위치에 바인딩합니다.
프로그램 정보 Json 데이터 예제:{"pm_id":"00003","pm_name":" ","pm_time":"6","data":[{"type":"0","width":"1080","height":"900","x_coor":"0","y_coor":"100","url":"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790287581&di=07fef06182929d93688a94f9130b4d9a&imgtype=0&src=http%3A%2F%2Fpic37.nipic.com%2F20140113%2F8800276_184927469000_2.pn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790287581&di=07fef06182929d93688a94f9130b4d9a&imgtype=0&src=http%3A%2F%2Fpic37.nipic.com%2F20140113%2F8800276_184927469000_2.pn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811928059&di=5e95696c17100ddcd9a38914406c14db&imgtype=0&src=http%3A%2F%2Fpic31.nipic.com%2F20130801%2F11604791_100539834000_2.jp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811952654&di=27c19b7c1780478f08ee24616fde7a43&imgtype=0&src=http%3A%2F%2Fimg.redocn.com%2Fsheji%2F20141219%2Fzhongguofengdaodeliyizhanbanzhijing_3744115.jpg","switch_time":"5"},{"type":"1","width":"1080","height":"920","x_coor":"0","y_coor":"1000","url":"https://vd2.bdstatic.com/mda-jftw7y8w3c826gpt/hd/mda-jftw7y8w3c826gpt.mp4?auth_key=1561806031-0-0-cf277fe52ac69ebf634ffd248c40c683&bcevod_channel=searchbox_feed&pd=unknown&abtest=all","switch_time":"5"}]}
셋.어떻게 프로그램의 윤방을 실현합니까
3.1 요점:
실제 재생 논리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어떻게 프로그램의 동적 설정 구조를 실현합니까?
2.어떻게 프로그램의 방송 시간을 통제합니까?
3.어떻게 프로그램의 일관된 방송을 실현할 것인가는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전에 이전 프로그램의 관련 구조를 제거해야 한다.
4.마지막 방송을 마친 후 어떻게 다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순환할 것인가.
3.2 구체적인 실현 방안
상술한 몇 가지 점과 대응하여 묘사하다.다음과 같다. 제1조: 먼저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련 데이터(프로그램마다 하나의 데이터로 저장)를 추출하고 하나하나 추출하여 관련 처리를 거친 후에 동적 설정 레이아웃을 한다.
제2조, 제3조는 다음과 같이 해결할 수 있다.
.라인의sleep()를 이용하여 방송 시간을 제어하고 라인은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추출하여 프로그램의 윤방을 실현할 수 있다.라인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handle를 통해 메인 라인에서 레이아웃을 지우고 레이아웃을 설정합니다.
제4조 작은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주기적인 재생을 실현한다.
3.3 관련 코드
3.3.1 처리 스레드 코드
Thread CirclePlayThread = new Threa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 true
while (true) {
Cursor cursor = null;
int pm_time = 15;
//
if (i < pmPlayList.size()) {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i++;
} else {
i = 0;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
while (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layout_data");
int ti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time");
String strValue = cursor.getString(nameColumnIndex);
pm_time = cursor.getInt(timeColumnIndex);
Log.d("TAG", strValue);
// handle
handler.sendMessage(handler.obtainMessage(StaticClass.BEGIN_SET_LAYOUT, strValue));
//UtilTools.parLayData(strValue,layout,context);
}
if (cursor != null) {
cursor.close();
}
try {
// ,
Thread.sleep(pm_time * 100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
CirclePlayThread.setDaemon(true);
CirclePlayThread.start();
}
3.3.2 handle 코드
private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switch (msg.what) {
case StaticClass.BEGIN_SET_LAYOUT:
layout.removeAllViews();
String data = (String) msg.obj;
UtilTools.parLayData(data,layout,context);
break;
}
}
};
3.3.3 프로그램 목록 생성 코드(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추출하여 프로그램 목록을 생성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이 발표되면 이 목록을 제때에 업데이트할 수 있음)
// , ( ( ))
private List getPlayList(){
String pm_plays = "";
if (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null){
//
Cursor cursor = dbUtil.dbQuery(tbName,new String[]{"pm_id"},null,
null,null,null,null);
while(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id");
int pm_id = cursor.getInt(nameColumnIndex);
pm_plays = pm_plays + String.valueOf(pm_id) + ";";
Log.d("TAG", String.valueOf(pm_id));
}
ShareUtils.pu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pm_plays);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pm_plays));
if (cursor != null){
cursor.close();
}
}else {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return pmPlayList;
}
본문은 비교적 번거로우니 필요하면 본인에게 연락하여 교류하세요.비즈니스 협력/개인 교류.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2.1 시나리오:
(1) 능력자는 서버 인터페이스를 간단하게 작성하여 서버 쪽에서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를 모의할 수 있다.
(2) 안드로이드 assets 폴더로 프로그램 정보 데이터를 잠시 시뮬레이션한다.지난 블로그'안드로이드 assets 폴더를 이용하여 아날로그 서버 통신 중'에 소개되었으니 이 글을 자세히 보십시오.(본문은 이 방식을 채택함)
2.2 단계
(1) assets 디렉터리에 있는 데이터를 간단하게 처리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한다.
(2) 데이터를 추출하여 해당 위치에 바인딩합니다.
프로그램 정보 Json 데이터 예제:
{"pm_id":"00003","pm_name":" ","pm_time":"6","data":[{"type":"0","width":"1080","height":"900","x_coor":"0","y_coor":"100","url":"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790287581&di=07fef06182929d93688a94f9130b4d9a&imgtype=0&src=http%3A%2F%2Fpic37.nipic.com%2F20140113%2F8800276_184927469000_2.pn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790287581&di=07fef06182929d93688a94f9130b4d9a&imgtype=0&src=http%3A%2F%2Fpic37.nipic.com%2F20140113%2F8800276_184927469000_2.pn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811928059&di=5e95696c17100ddcd9a38914406c14db&imgtype=0&src=http%3A%2F%2Fpic31.nipic.com%2F20130801%2F11604791_100539834000_2.jpg;https://timgsa.baidu.com/timg?image&quality=80&size=b9999_10000&sec=1561811952654&di=27c19b7c1780478f08ee24616fde7a43&imgtype=0&src=http%3A%2F%2Fimg.redocn.com%2Fsheji%2F20141219%2Fzhongguofengdaodeliyizhanbanzhijing_3744115.jpg","switch_time":"5"},{"type":"1","width":"1080","height":"920","x_coor":"0","y_coor":"1000","url":"https://vd2.bdstatic.com/mda-jftw7y8w3c826gpt/hd/mda-jftw7y8w3c826gpt.mp4?auth_key=1561806031-0-0-cf277fe52ac69ebf634ffd248c40c683&bcevod_channel=searchbox_feed&pd=unknown&abtest=all","switch_time":"5"}]}
셋.어떻게 프로그램의 윤방을 실현합니까
3.1 요점:
실제 재생 논리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어떻게 프로그램의 동적 설정 구조를 실현합니까?
2.어떻게 프로그램의 방송 시간을 통제합니까?
3.어떻게 프로그램의 일관된 방송을 실현할 것인가는 프로그램이 방송되기 전에 이전 프로그램의 관련 구조를 제거해야 한다.
4.마지막 방송을 마친 후 어떻게 다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순환할 것인가.
3.2 구체적인 실현 방안
상술한 몇 가지 점과 대응하여 묘사하다.다음과 같다. 제1조: 먼저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련 데이터(프로그램마다 하나의 데이터로 저장)를 추출하고 하나하나 추출하여 관련 처리를 거친 후에 동적 설정 레이아웃을 한다.
제2조, 제3조는 다음과 같이 해결할 수 있다.
.라인의sleep()를 이용하여 방송 시간을 제어하고 라인은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추출하여 프로그램의 윤방을 실현할 수 있다.라인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handle를 통해 메인 라인에서 레이아웃을 지우고 레이아웃을 설정합니다.
제4조 작은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주기적인 재생을 실현한다.
3.3 관련 코드
3.3.1 처리 스레드 코드
Thread CirclePlayThread = new Threa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 true
while (true) {
Cursor cursor = null;
int pm_time = 15;
//
if (i < pmPlayList.size()) {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i++;
} else {
i = 0;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
while (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layout_data");
int ti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time");
String strValue = cursor.getString(nameColumnIndex);
pm_time = cursor.getInt(timeColumnIndex);
Log.d("TAG", strValue);
// handle
handler.sendMessage(handler.obtainMessage(StaticClass.BEGIN_SET_LAYOUT, strValue));
//UtilTools.parLayData(strValue,layout,context);
}
if (cursor != null) {
cursor.close();
}
try {
// ,
Thread.sleep(pm_time * 100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
CirclePlayThread.setDaemon(true);
CirclePlayThread.start();
}
3.3.2 handle 코드
private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switch (msg.what) {
case StaticClass.BEGIN_SET_LAYOUT:
layout.removeAllViews();
String data = (String) msg.obj;
UtilTools.parLayData(data,layout,context);
break;
}
}
};
3.3.3 프로그램 목록 생성 코드(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추출하여 프로그램 목록을 생성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이 발표되면 이 목록을 제때에 업데이트할 수 있음)
// , ( ( ))
private List getPlayList(){
String pm_plays = "";
if (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null){
//
Cursor cursor = dbUtil.dbQuery(tbName,new String[]{"pm_id"},null,
null,null,null,null);
while(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id");
int pm_id = cursor.getInt(nameColumnIndex);
pm_plays = pm_plays + String.valueOf(pm_id) + ";";
Log.d("TAG", String.valueOf(pm_id));
}
ShareUtils.pu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pm_plays);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pm_plays));
if (cursor != null){
cursor.close();
}
}else {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return pmPlayList;
}
본문은 비교적 번거로우니 필요하면 본인에게 연락하여 교류하세요.비즈니스 협력/개인 교류.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Thread CirclePlayThread = new Threa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 true
while (true) {
Cursor cursor = null;
int pm_time = 15;
//
if (i < pmPlayList.size()) {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i++;
} else {
i = 0;
cursor = dbUtil.dbQuery(tbName, new String[]{"pm_name", "pm_time", "layout_data"}, "pm_id=?",
new String[]{pmPlayList.get(i)}, null, null, null);
}
while (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layout_data");
int ti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time");
String strValue = cursor.getString(nameColumnIndex);
pm_time = cursor.getInt(timeColumnIndex);
Log.d("TAG", strValue);
// handle
handler.sendMessage(handler.obtainMessage(StaticClass.BEGIN_SET_LAYOUT, strValue));
//UtilTools.parLayData(strValue,layout,context);
}
if (cursor != null) {
cursor.close();
}
try {
// ,
Thread.sleep(pm_time * 100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
});
CirclePlayThread.setDaemon(true);
CirclePlayThread.start();
}
private Handler 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switch (msg.what) {
case StaticClass.BEGIN_SET_LAYOUT:
layout.removeAllViews();
String data = (String) msg.obj;
UtilTools.parLayData(data,layout,context);
break;
}
}
};
// , ( ( ))
private List getPlayList(){
String pm_plays = "";
if (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null){
//
Cursor cursor = dbUtil.dbQuery(tbName,new String[]{"pm_id"},null,
null,null,null,null);
while(cursor.moveToNext())
{
int nameColumnIndex = cursor.getColumnIndex("pm_id");
int pm_id = cursor.getInt(nameColumnIndex);
pm_plays = pm_plays + String.valueOf(pm_id) + ";";
Log.d("TAG", String.valueOf(pm_id));
}
ShareUtils.pu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pm_plays);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pm_plays));
if (cursor != null){
cursor.close();
}
}else {
pmPlayList= UtilTools.arrToList(UtilTools.stringToArr(ShareUtils.getString(context,StaticClass.PM_LIST,null)));
}
return pmPlayList;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