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6 TIL
1. Script & 코딩 (C#)
새로 배운 함수
usnig UnityEngine.Events;
public UnityEvent Event1 = new UnityEvent(); // Event1이라는 유니티 이벤트 만드는 클래스
function.Invoke(); // function함수를 Invoke로 실행
[System.NonSerialized] // 퍼블릭 변수 variableX가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
public int variableX;
Event1.AddListener(function); // EventListener를 생성하고 function함수를 거기에 더하는 함수
<BoxCollider>().enabled = false; // 죽을 경우, Collider를 비활성화 시켜서 클릭 못하게 하자
2. UI & Audio
캔버스의 좌표기준값(Render Mode)
world space로 바꾸기
3. 기타 유니티 요소
AnyState
Anystate와 모든 state에서 화살표 연결한 것 과는 같은게 맞다, but AnyState는 자기 자신의 State도 포함하기 때문에, Can transition to를 체크 해제해야한다.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2022.03.16 TI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bottleofmind/2022.03.16-TIL
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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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UnityEvent Event1 = new UnityEvent(); // Event1이라는 유니티 이벤트 만드는 클래스
function.Invoke(); // function함수를 Invoke로 실행
[System.NonSerialized] // 퍼블릭 변수 variableX가 외부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
public int variableX;
Event1.AddListener(function); // EventListener를 생성하고 function함수를 거기에 더하는 함수
<BoxCollider>().enabled = false; // 죽을 경우, Collider를 비활성화 시켜서 클릭 못하게 하자
캔버스의 좌표기준값(Render Mode)
world space로 바꾸기
3. 기타 유니티 요소
AnyState
Anystate와 모든 state에서 화살표 연결한 것 과는 같은게 맞다, but AnyState는 자기 자신의 State도 포함하기 때문에, Can transition to를 체크 해제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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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State
Anystate와 모든 state에서 화살표 연결한 것 과는 같은게 맞다, but AnyState는 자기 자신의 State도 포함하기 때문에, Can transition to를 체크 해제해야한다.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2022.03.16 TIL),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bottleofmind/2022.03.16-TIL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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