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5 Unity : 2D(dragon) 을 왼쪽으로 계속 이동 시켜 주기
2D(dragon) 을 왼쪽으로 계속 이동 시켜 주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ragon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speed = 2f;
private bool stepped = false;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2D(Collision2D collision)
{
if(collision.collider.tag == "Player" && !stepped)
{
stepped = true;
GameManager.instance.AddScore(10);
stepped = false;
}
}
void Update()
{
transform.Translate(Vector2.left * speed * Time.deltaTime);
}
}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20210525 Unity : 2D(dragon) 을 왼쪽으로 계속 이동 시켜 주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marintelli/20210525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