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아들》 18장.
if event.type == pygame.KEYDOWN
Pygame 。 , K_UP K_DOWN。 , K_ , , :
K_a, K_b( )
K_SPACE
K_ESCAPE
event.pos
>>> import pygame
>>> pygame.USEREVENT```
6. Pygame ?
set_timer() pygame.set_timer(EVENT_NUMBER, interval)
EVENT_NUMBER는 이벤트 번호입니다. interval은 타이머가 얼마나 만료되었는지, 이벤트를 생성합니다. 단위는 밀리초입니다.사용하지 않은 사용자 이벤트 번호를 사용하면pygame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USEREVENT 새 이벤트가 추가되면 USEREVENT + 1 interval 1000을 입력하여 1000ms = 1초 단위로 이벤트를 생성합니다.````
pygame.font
score_font = pygame.font.Font( None, 50 )# 。
score_surf = pygame.font.render(str(score), 1,(0, 0, 0)) #
score_pos = [x, y]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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