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이미지 클래스 및 클래스 추출(Abstract &Concrete Classes)

1346 단어 abstract
//13.2 추출 클래스와 체류(Abstract &Concrete Classes)//하위 클래스에 덮어쓰지 않은 정의된 순수한 허 함수가 있다면 하위 클래스는 추출 베이스 클래스에 대한 추출 상태가 변하지 않습니다//이 클래스 계승 구조는 다음 프로그램 코드에 의해 실현됩니다.
#include <iostream>
class Display{
public:
	virtual void inint()=0;
	virtual void write(char* pStr)=0;
};//        
class Monochrome : public Display
{
    virtual void inint();  //  
	virtual void write(char* pStr); //  
};
void Monochrome::inint(){ };
void Monochrome::write(char* pStr){
	std::cout<<"Monochrome: "<<pStr<<"
"; }; class ColorAdapter : public Display { public: virtual void write(char* pStr); // }; void ColorAdapter::write(char* pStr) { std::cout<<"ColorAdapter: "<<pStr<<"
"; } class SVGA : public ColorAdapter { public: virtual void inint(); // }; void SVGA::inint(){ } void g(Display* d) { d->inint(); d->write("hello."); } int main() { std::cout<<"I am main
"; Monochrome mc; SVGA svga; g(&mc); g(&svga); system("pause"); return 0;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